정보

[생할 정보] 건조기 소음 나는 원인과 해결 방법

골든 마운틴 2022. 12. 15. 00:44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~😊😊
지난번에 건조기 시간 늘어남
이유와 빨래
덜 마를 때 조치 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해
포스팅 하였는데요~
오늘은 건조기가 돌아 가는데 쿵쿵쿵~🎵🎵🎵


북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던가 끼익~🤖
하는 소음이 날 경우 조치 할 수 있는
방법에 관해서
소개해 드리겠습니다~🤗🤗

건조기의 소음나는 대부분의 원인은 바로
건조기 통을 받쳐주는 롤러 바퀴가 마모되어
나는 소리 입니다.

건조기에는 롤러 스케이트 바퀴와 같이 생긴
롤러가 4개 들어가 있어요.🤗

건조기 롤러

건조기 드럼을 드러내어 분해한 모습~😊


소음이 나는 원인은 건조기의 롤러가 마모된
상태에서 드럼통이 돌아가게 되면
통이 심하게 흔들리거나 기울어져서
나는 소리 입니다~😑😑

건조기 뒷면 롤러

뒷면에 2개가 달려 있는데 1개는 너무 마모되어
바닥으로 떨어져 있어요~😖


롤러 바퀴가 엄청 심하게 마모된 모습 이에요~
롤러가 저렇게 마모되면 소음도 소음이지만
드럼과 드럼 사이에 건조되는 옷감이 중간에
끼어 옷이 찟어지거나~😢😢



구멍 날 수 있어요~😰😰

건조기 롤러교체는 일반인이 하기는 어려워~
서비스 맡기셔야 해요~😑😑
하지만 앞에서 설명 드렸듯이
소음이 나면 롤러 마모로 옷이 찟어 지거나
구멍 날수 있기 때문에
빠른 조치 해주시면~ 위험 방지 할 수
있어요~😊😊

다음에는 냉장고~😍😍

포스팅 할께요~😍😍


728x90
반응형